2024년, 청룡의 기운 받고 합격가자! 설날 연휴 합격 기원 이벤트
공무원 58개 직렬 합격자 수 1위

소방단기 확성기 ZONE

이벤트 참여 바로가기

소방단기에서 지금 확성기가 필요한핫한 수험소식

  • 소문내기 이미지 다운로드
  • 소문 낼 페이지 링크 복사
에어팟

위에서 다운로드&복사한 소방단기 소식 알리러 커뮤니티로 출~발!

  • 다음 소사모 바로가기
  • 네이버 소단모 바로가기
유의사항

>* 12월부터 소방단기의 확성기존 이벤트 운영이 종료되었습니다. 많은 성원 감사드립니다. 

 

 

* 11월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9일 소방단기 공지사항에서 확인해주세요.

 

[소문내기 이벤트 유의사항]

 

-본 이벤트는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합니다. (기존회원/신규회원)

-12월 확성기존 이벤트 기간은 12월 1일(수)~12월 31일(금)입니다.

-당첨자는 1월 첫째주 소방단기 공지사항에서 확인해주세요.

-이벤트 기간 외에 참여한 게시글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시, 글 제목에 ‘소방단기’, ‘소방단기 12월 확성기존’ 키워드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정확하지 않은 URL이나 잘못된 정보를 기재,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부정한 방법으로 여러개의 ID로 소문내기 글을 작성하는 경우, 당첨자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소문내기 이벤트 인증 게시글의 경우 이벤트 종료일을 기점으로 체크하고 있으며,

각 커뮤니티의 정책에 의해 소문내기 게시글이 삭제되거나, 본인이 삭제하여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인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하루에 10개의 게시글까지만 허용되며 제목과 내용이 동일한 경우 별도의 게시 글이 아닌 1개의 게시 글로 인정됩니다.
(예시. 동일한 제목과 내용의 게시글 10개 작성 → 1개만 인정)

-소문내기 이미지와 URL은 이벤트 기간 내 변경될 수 있으니 이벤트를 꼭 확인하고 해당 일자에 맞는 소문내기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매월 1일 이벤트 게시글은 리셋됩니다.

- 본 이벤트로 지급되는 에어팟 프로는 우수 참여자에게, 치킨은 추첨을 통해 선정됩니다.

-기프티콘 수신을 위해 데이터 송수신이 가능한 3G 이상의 휴대전화가 필요하며 2G의 경우 정상적인 기프티콘 수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SMS 수신 동의를 거부하신 경우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당첨자 선정 후, 상품 발송 시 SMS 수신이 거부되어있는 경우에도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품은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됩니다. 

-당사의 사정에 의해 당첨자 발표 시기에 판매되는 유사한 금액 대의 상품으로 변경되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운영상 사전 고지 없이 당첨자 공지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을 읽지 않고 발생한 모든 상황에 대해서 소방단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본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상품 변경 또는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