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청룡의 기운 받고 합격가자! 설날 연휴 합격 기원 이벤트
OX 퀴즈 풀기

문동균쌤

동균쌤과 함께하는 OX퀴즈

*2020.05~2021.04 공단기 오프라인 수강생 기준
*20.02.05 기준 공단기 문동균 한국사 과목 누적 수강생 수 (중복포함, 프리패스 강좌 클릭 수)

소방공무원 한국사 시험이 쉬워졌다? NO!

동균쌤과 함께하면 공부한대로 성과를 볼 수 있다?! yes!

9급 공무원 한국사 강의로 무겁게 공부해야할까? No!

합격생들이 인정한 소방한국사 대세 문동균이다? Yes!

선물

퀴즈 풀고, 문동균 한국사 All-in-one 수강권 + 할인쿠폰 받자!

참여 기회 0
OX퀴즈 맞히고, 100% 당첨 선물 받자!
  •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 친구 추천 시 참여기회 1회 지급
    • * 초대한 친구 이메일 ID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소방단기 신규가입자만 해당
    • * 본인이 직접 본인을 초대불가
    • * 상호간에 중복 초대 불가

    소문내기  EVENT

    소문내기 이미지 다운로드 링크복사 다음 소사모 바로가기 디씨 소방갤 바로가기
    • *게시글 제목은 자유롭게 작성하되 제목에는 ‘소방단기’ ‘문동균한국사 ox퀴즈’가 꼭 들어가야 합니다.
    • **동일한 제목으로 도배 시, 하나의 게시글로 인정됩니다.
    이벤트 안내/유의사항

     

     

    [EVENT 1. 이벤트]

    - 퀴즈 3문제를 맞히면, 문동균 한국사 All-in-one 강의 10일 수강권과 소방단기 프리패스 10만원 할인쿠폰이 지급됩니다.

    - 해당 이벤트는 소방단기 회원만 참여 가능합니다. 
    - 기존회원이란 이벤트 기간 전에 이미 회원가입을 해둔 회원을 말합니다.

    - 문제 오답 입력 시, 신규회원을 초대하면 퀴즈 풀이 참여 기회를 1번 더 얻을 수 있습니다. (참여 기회 제한 없음)
    - 기존회원이 신규회원을 초대하면 기존회원이 참여기회를 1번  획득합니다.
    - 신규회원이 신규회원을 초대하면 역시 참여기회를 1번 획득합니다.
    - 신규회원을 초대할 때마다 무제한으로 기회를 얻을 수 있으나, 한 번 초대 된 ID는 또 다시 초대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 상품이 지급되며, 한 번 당첨된 상품을 취소하여 다시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본 이벤트로 제공되는 강의는 이벤트 참여일로 부터 10일간만 수강 가능합니다..
    - 동일한 번호로 가입한 ID는 추천할 수 없으며, 본인이 본인을 추천하는 것이 발견될 시 당첨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 동일한 번호로 가입한 다수의 ID로 1개의 ID를 추천할 수 없습니다.
    - 강의 확인방법 : 홈페이지 ▶ 내 보관함 ▶ 인강 ▶ 소방단기 ▶ 강의 보관함

    - 이벤트 참여일: 10/1~10/31일까지

    - SMS 수신 동의를 거부하신 경우 혜택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당첨자 선정 후, 상품 발송 시 SMS 수신이 거부되어있는 경우에도 혜택 지급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EVENT 2. 소문내기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합니다. (기존회원/신규회원)
    - 이벤트 기간은 10월 31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11월 10일 소방단기 공지사항에서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 기간 외에 참여한 게시글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시, 글 제목에 ‘소방단기’ ‘문동균 한국사 OX퀴즈 이벤트’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 정확하지 않은 URL이나 잘못된 정보를 기재,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소문내기 이벤트 인증 게시글의 경우 이벤트 종료일을 기점으로 체크하고 있으며, 각 커뮤니티의 정책에 의해 소문내기 게시글이 삭제되거나, 본인이 삭제하여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인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하루에 10개의 게시글까지만 허용되며 제목과 내용이 동일한 경우 별도의 게시 글이 아닌 1개의 게시 글로 인정됩니다. (예시. 동일한 제목과 내용의 게시글 10개 작성 → 1개만 인정)

    - 다음 소사모의 경우 1일 1개의 게시글 제한 이슈가 있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 기존 프리패스 (유, 무료) 수강자는 프리패스 당첨자에서 제외됩니다.
    - 소문내기 이벤트 다작왕에게는 소방단기 1개월 프리패스가 지급되며 문동균 한국사 all-in-one 기본서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은 추첨을 통해 지급됩니다.
    - 게시글 수가 동일한 동점자 발생시, 동점자 중 1명을 추첨해 프리패스 당첨자로 선정합니다.
    - 기프티콘 수신을 위해 데이터 송수신이 가능한 3G 이상의 휴대전화가 필요하며 2G의 경우 정상적인 기프티콘 수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을 위해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 제공(SMS 수신)은 동의해주셔야 합니다.
    - 이벤트 상품은 회원ID로 지급되며, 제공되는 모든 상품은 교환, 환불, A/S, 기간연장이 불가한 상품입니다.
    - 당사의 사정에 의해 프리패스는 당첨자 발표 시기에 판매되는 유사한 금액 대의 상품으로 변경되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당첨자에게 지급되는 프리패스에는 단기캐시, 수강료 환급혜택 등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운영상 사전 고지 없이 당첨자 공지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을 읽지 않고 발생한 모든 상황에 대해서 소방단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이벤트 참여로 인한 탈퇴 / 강퇴 / 재가입불가 등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소방단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본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상품 변경 또는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 SMS 수신 동의를 거부하신 경우 혜택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당첨자 선정 후, 상품 발송 시 SMS 수신이 거부되어있는 경우에도 혜택 지급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