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청룡의 기운 받고 합격가자! 설날 연휴 합격 기원 이벤트

김수환 소방 영단어 출시소방직 교재 판매량 1위 등극*소방직 영단어 연속 판매 1위*김수환 소방 영단어 2nd Edition (개정판) 출시

김수환 소방 영단어 2nd Edition 출시 기념 교재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9. 07. 25. 목요일 까지

진짜 소방다운 어휘 학습이란?  소방직 시험을 철저히 분석해 만든 유형별 문제, 어휘 정리로 시험 대비가 더 쉬워집니다.

판매량 1위*에 빛나는 김수환 소방 영단어, 더욱 좋아졌습니다

# 양을 더 압축하다
최근 소방직 시험의 경향에 맞춰 3,400개의 어휘를 선별하여, 공채와 경채 시험에 모두 대비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 예문을 더 바꾸다
더욱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 표제어의 예문을 교체하였습니다. 추가로 제공되는 빨간 가림판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 중요한 것에 더 집중하다
최신 기출 경향을 기반한 표제어와 예문 중심의 학습을 위해 유의어, 반의어를 수록하지 않았습니다. 다양한 TEST를 통해 방대한 양을 보다 실전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 어휘가 더 섬세하다
더 좋은 단어 선정을 위한 노력! 2배 이상 증가한 단어장 연구 인력과 시중 단어장을 모두 연구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더욱 알차게 김소영 하는 방법! 학습자 편의를 고려해 더 진화한 김소영만의 부가 콘텐츠

계획적인 학습을 돕는 김소영 플래너 제공, 유학파 출신 연구진이 직접 녹음한 발음 MP3 파일 제공, 김수환 영어 연구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밌는 영상과 함께 배우는오늘의 김소영

학생들이 말하는 김소영 후기 출시 직후 쏟아지는 학습자들의 호평 세례

김수환 교수님 제자 인증 이벤트 2020 소방직 영어 고득점을 준비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깁소영 출시 기념 소방단기 X 김수환 교수님이 김소영을 쏩니다!
보유하고 김수환 교수님 교재의 맨뒷장을 펼친다교재명과 인쇄일 발행일이 있는곳에 자신의 이름과 현재 날짜를 기입한다.직접 사진으로 찍은 뒤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한다한줄댓글 작성 후 당첨 소식을 기다린다.

김수환 교수님 후기 이벤트 오직 소방 수험생들을 위해 노력하는 교수님에게 수강후기는 큰 힘이 됩니다.후기를 남겨주신 30명을 추첨하여7월 출시 예정인 김수환 소방 영단어 숙어/구동사 교재를 배송해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대상
소방단기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 방버
김수환 교수님 제자 인증 이벤트 1) 상단 상세 인증 방법 참고 김수환 교수님 수강 후기 이벤트1) 하단 수강후기 남기러 가기 > 버튼 클릭2) 정성스런 수강후기 남기기
이벤트 기간
7월 25일(목)까지 진행되며, 7.30(화) 전후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개인정보에 교재 수령받을 주소를 명확히 명시해주시길 바랍니다.
수강후기 남기러 가기